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빛나는 SOLO 다시보기 | 빛나는 솔로 예능 논란 | 빛나는 SOLO 정보

반응형

 

빛나는 SOLO 다시보기, 빛나는 솔로 예능 정보에 대해 공유드립니다. 2024년 3월에 시작한 예능이고, 아이돌 트레저가 출연한 예능이라고 합니다. 또 로맨틱 서바이벌이라고 하네요. 아이돌이 연애 예능이라니 조금 놀랍긴 합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빛 나는 SOLO

 

정보

  • 방송 : 2024.03.02 ~
  • 시간 : 토요일 밤 00:30
  • 채널 : SBS
  • 출연진 : 트레저 TREASURE

 

소개

  • 활발이 활동중인 남자 아이돌과 여성들의 로맨틱 만남 예고
  • 매력적인 보석남이 되기 위한 트레저의 로맨틱 서바이벌이 시작!

 

▼  ▼  ▼

트레저 "빛 나는 SOLO" 다시 보기 👈🏻 클릭

 

 

빛 나는 SOLO 이슈

 

팬 사이 금기되는 이성과 예능

현재 아이돌이 나오는 연애 프로그램에 대한 논란이 있다고 합니다. 유사연애 혹은 친밀감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팬들의 감정은 뒤로 한채, 처음 보는 여성들과 호감을 쌓아갈 트레저 모습을 지켜봐야 하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는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대중성을 잡기 위한 파격적인 도전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방송시간

방송시간이 새벽 시간인만큼 시청 유입이 어려워 대중성도 잃을 것 같은데 팬들이 원하지 않는 이성과의 예능이라 더 안 좋게 될 것 같다는 의견이 있다고 합니다.

 

 

 

빛 나는 SOLO  다시보기

YG 엔터 유튜브 채널에서 에피소드 1은 풀버전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벌써 100만 뷰가 넘었네요. 음악 서바이벌에서 연애 서바이벌이라니 조금 놀랍습니다. 빛 나는 솔로 재생목록을 보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  ▼

빛 나는 SOLO 채널 바로가기 👈🏻 클릭

 

 

 

저도 덕질 엄청 좋아하는데, 제 최애가 이런 프로그램 나온다면 기분이 오묘할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이미 방송은 시작되었고 그래도 트레져 멤버들의 가지각색 매력이 뿜어져 나와 대중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아쉬운 건 방송 시간대가 너무 늦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