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탄한 인생을 살아가는 이들에겐 평범할 수 있지만, 유명인들에겐 일상이 가혹할 수밖에 없죠. 온라인과 소셜미디어의 발달로 한순간에 명예와 부를 잃고, 연예계 생활이 송두리째 무너질 수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톱스타와 신인 PD의 파란만장한 로맨스를 그립니다. 온갖 비화가 가득한 내용이지만, 옆집 이웃들의 일상 같은 편안한 느낌도 동시에 듭니다.
미녀와 순정남
주인공 박도라는 엄마의 도박 빚과 악성 댓글로 인해 하룻밤 사이 백만장자에서 실력자가 되고 맙니다. 이를 지켜본 신입 PD 고필승은 박도라를 사랑하게 되고, 그녀의 재기를 돕기로 마음먹죠. 두 사람의 격정적인 사랑이야기와 삶의 회복 과정이 생생하게 펼쳐집니다.
가문의 배신과 비밀, 용서와 화해
박도라와 고필승을 둘러싼 세 집안 식구들의 갈등과 비밀, 배신 그리고 사랑과 용서의 파노라마가 인상적입니다. 남매지간, 부부지간, 부모자식지간의 에피소드가 긴박하게 엮여나가며 긴장감을 더합니다. 젊은 감독의 시선으로 바라본 인간 군상들의 이야기, 그 자체가 흥미롭고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죠.
미녀와 순정남 출연진
우선 주인공 배우들을 살펴보면, 임수향과 지현우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들은 열연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또한 차화연, 박상원, 이일화, 정재순 등 국민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고 있어, 단연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최고의 스태프들이 함께했어요
이번 작품은 홍석구 감독과 김사경 극본가가 의기투합했습니다. 작가의 문체와 감독의 연출력이 겹쳐 드라마에 풍부한 재미를 더했죠. 이들은 전작 <강조>하나뿐인 내편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철호 음악감독의 OST도 드라마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는 평가입니다.
미녀와 순정남 본방
긴박한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이 작품! 본방 사수가 꼭 필요해 보입니다.
2024 파리 올림픽 방송 관계로 일정 조정과 결방이 예정되어 있다는 게 함정이랍니다. ?! 꼭 드라마 일정을 체크하시고, 지상파와 OTT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하세요!
지난해부터 잇따라 주말 대작들이 부진을 거듭해 KBS 고민이 깊어졌죠. 김사경 작가의 작품마다 시청률 30%를 훌쩍 넘기며 주말 드라마 레전드를 쓴 것을 감안하면, 이번 작품이 KBS 주말 대작의 부활을 이뤄낼 것이란 기대감이 큽니다! 화려한 스타들의 인생 역전 드라마를 놓치지 마세요.